북유럽인테리어로 꾸미고 싶다면 패턴을 이용하자.

Author : Fhantom T / Date : 2015.09.17 12:19 / Category : Ingredient



밤과 겨울이 긴 북유럽은 따뜻하고, 푸르른 자연을 많이 접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연의 느낌을 집에 담아냈다고 한다.

그래서 집안이 대체로 밝고, 따뜻한 것은 물론 편안한 인테리어를 추구하기 때문에 밝은 색상과 자연소재를 이용한 인테리어를 사용하였다.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고 곡선과 자연미를 추구하는 것이 북유럽 인테리어였지만 조금 더 나아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발전되어 뉴 노르딕의 기하학적인 패턴, 메탈소재로 컬러감있는 인테리어 소재가 인기가 많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북유럽 스타일 인테리어로 꾸미고 싶다면 간결한 패턴 소재를 이용해보자.



북유럽 인테리어를 자세히 보면 패턴이 반복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자연이 모티브가 되어 기하학적인 패턴과 도형으로 화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인데 기하학적인패턴과 은은한 파스텔톤의 색상이 조화롭게 어울린다.

튀지 않고, 집안의 분위기를 오히려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신혼집을 꾸미는 신혼부부들에게는 원목 가구와 한쪽 벽면의 패턴 포인트를 넣으면, 미니멀한 감성으로 트렌드에 맞게 꾸밀 수가 있을 것이다.

 


북유럽인테리어에서 또 빠질 수 없는 것이 자연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원목이다.

항상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고 싶어하는 북유럽인들이기에 그들의 인테리어에도 원목이 빠질 수 없다. 원목은 자연의 느낌도 살릴 수 있고, 쉽게 질리지도 않는다.

다만 조금 밋밋할 수 있으니 우리는 심플한 원목의 가구에 포인트가 되는 패턴을 넣어보자.

기하학적인 패턴과 화이트컬러는 집안의 분위기를 평온하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현대적이면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만들어준다.



단순하면서 실용적인 가구에 기하학적인 패턴 소품을 배치하면 산뜻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밋밋한 했던 집안을 패턴이 들어간 벽지, 쿠션, 카페트 하나로 북유럽분위기를 바꿔보자.



그린, 블루, 오렌지, 회색의 색상을 이용하여 반복적인 패턴이 아닌, 랜덤으로 배치하여 자연적인느낌으로 표현하기도 한다.




파스텔로 이용한 벽지로 자연 패턴과 도형 패턴만 넣어줘도 위트와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비비드 소품을 배치하여도 한층 더 아름답게 꾸밀 수가 있다.

 

새로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패턴 하나로 북유럽인테리어로 만들 수 있으니, 단순하지만 간결하고 세련된 패턴으로 실용적이게 만들어보자



 



Tags : , , , , , , , ,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Blog Information

Fhantom T

50여년 태화는 국민브랜드로 사랑받고있습니다 100년기업으로 한국인이 만든 한국산으로 전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Notices

Search

Calendar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Statistics

  • Total : 54,359
  • Today : 10
  • Yesterday : 42
Copyright © 토익중독♡ All Rights Reserved
Provided by Taehwa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