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그가 있는 따듯한 북유럽 거실인테리어

Author : Fhantom T / Date : 2015.10.12 17:11 / Category : Hello to your kitchen

바람이 차가워지는 쌀쌀한 계절.

차가워진 계절에는 집안의 분위기를 따듯하게 만들고 싶어한다.

계절에 맞게 집에도 따뜻한 온기를 만들어주는 러그 하나가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주기는 충분하다

가구에 맞춰 포인트 있는 러그가 드라마틱한 효과도 낼 수 있으며, 큰 인기를 불고 있는 북유럽인테리어도 연출할 수 있다




러그는 카펫으로 마루 전체를 깔지 않고 포인트로 주는 형태를 말한다.

래그 러그는 천 조각을 엮거나 짜서 만든 깔개로 욕실, 침실 또는 아이들 방 같은 곳에 사용하며, 퍽트 러그는 엉성한 천에 굵은 색실로 수 놓은 듯이 커다란 색 무늬 카펫을 말한다.

러그는 바닥의 찬 기운을 막아 보온성을 만들어주며, 포근하고 아늑해 보이는 시각적 효과도 만들어준다.

특히 찬 바람이 불고 있는 지금, 대리석이나 나무 소재의 바닥에 유용하게 쓰이는 아이템으로 많이 찾고 있다.




오염에 강한 실용적인 소재인 합성섬유 러그는 디자인이 강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다

밋밋한 가구와 벽지에 비비드 컬러의 패턴이 포인트를 줘 인테리어하기도 쉬우며, 활용성이 뛰어나다.



합성 섬유는 오염에 강한 소재로 물걸레로 닦아 사용 할 수있어, 물이나 음식이 튀는 식탁 밑이나 활동이 많은 쇼파 공간에 적합하다.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러그와 함께 집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온기 있는 따듯한 집안을 만들어준다.



따뜻한 퍼 소재, 울 소재 러그는 찬 바람 부는 지금. 한 장이면 충분하다.

보들보들한 퍼러그가 침대 발치나 쇼파 밑에는 바닥의 찬 기운을 막아줘 시각적인 효과로 따듯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바닥이나 소파의 컬러가 밝은 계열이라면 톤이 다운된 러그로, 소파가 짙은 색상이라면 밝은 러그로 사용하자.



대신 퍼 소재는 먼지가 날리고 오염 물질이 깊숙이 잘 박히기 쉬워, 전용 브러시로 자주 빗겨주거나 먼지를 제거해줘야 하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아이들 방에는 퍼 소재러그 보다는 세탁이 쉬운, 실용성있는 러그를 사용하기 바란다.

 

거실 공간에 활력도 주며 보온성도 만들어주는 테코아이템!! 러그로 취향에 맞게 온기 있는 거실을 만들어보자.




 


Tags : , , , , , , , , , , , , ,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Blog Information

Fhantom T

50여년 태화는 국민브랜드로 사랑받고있습니다 100년기업으로 한국인이 만든 한국산으로 전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Notices

Search

Calendar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Statistics

  • Total : 54,487
  • Today : 0
  • Yesterday : 2
Copyright © 토익중독♡ All Rights Reserved
Provided by TaehwaG&G